 
   
리퍼리움이 블록체인 기반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디라이브에서 보상을 제공한다.
8일 리퍼리움은 디라이브와 플랫폼을 연동하고 유저 보상을 강화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라이브는 블록체인판 유튜브를 목표로 하는 플랫폼이다. 1억 구독자를 보유한 퓨디파이도 디라이브에서 스트리밍을 진행 중이다. 현재는 리노 블록체인 기반으로 리노 포인트를 보상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로의 플랫폼을 연동하고 디라이브 영상 스트리밍 시청에 대한 보상을 리퍼리움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디라이브 사용자는 리퍼리움의 스트리밍 전용 공간 ‘허브’에 영상을 업로드 및 홍보할 수 있다.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딜란 존스 리퍼리움 CEO는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모두가 보상으로 더욱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고, 양사의 커뮤니티가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윤주기자 daisyroh@decenter.kr
- 노윤주 기자
 
             
        


 
                        
 
                                    ![[단독]교보생명, 서클과 손잡고 스테이블코인 실험](https://newsimg.sedaily.com/2025/10/29/2GZD80EHRE_5_s.jpg)


![한때 8% 치솟던 '김프' 꺼지자…코인 거래대금 '반토막' [코주부]](https://newsimg.sedaily.com/2025/10/28/2GZCRSPRFA_1_s.png)
!['슈퍼위크' 기대감에 가상화폐 상승세…비트코인 11만4천달러 회복 [디센터 시황]](https://newsimg.sedaily.com/2025/10/27/2GZC9SMI1F_1_s.png)





![[코인 리포트] ‘검은 금요일'에 시총 판도 재편…"XRP, 강세 모멘텀 종료"](https://newsimg.sedaily.com/2025/10/17/2GZ7PSO6R6_1_s.jpeg)








